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해 보겠습니다.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하다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같은 상품을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다른 비상금대출들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을 읽어주십시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앱(app)으로 손쉽게 신청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은행 점검시간을 제외하고는 손쉽게 신청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소개

    위비뱅크 어플
    우리은행 위비뱅크 앱

    자격조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개인신용등급이 아닌 통신사 등급으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신용이 안좋으신 분이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선 대출 자격으로는 통신 등급으로 금리와 한도를 산출하게 되는데,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SKT, KT, LG U+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해당됩니다.

     

    단점으로는 통신사 신용등급으로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SKT, KT, LG U+를 제외한 알뜰폰 이용자는 신청 불가능합니다. 통신사를 알뜰폰을 사용하신다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이 아닌 아래의 다른 상품들을 확인하십시오.

     

    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3.7%
    • 대출기간 : 12개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한하는 사람의 통신 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금리 3.7% 이지만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개인별 신용 및 대출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신청방법

     

    구글플레이를 통해 우선 위비뱅크 또는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대출 메뉴에서 오늘 소개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기타 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최근 비상금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용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