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필요없는 투유즉시대출, 인터넷대출·스마트폰대출
재직서류나 소득서류 없이 받을 수 있는 투유즉시대출을 소개한다.
경남은행 투유뱅크의 ‘투유즉시대출’이라는 상품이다. 비교적 싼 금리로 500만원 이하의 소액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별히 대상제한은 없으며, 은행권이나 카드회사 신용카드 개설 후 1년 이상 그리고 6개월 이상의 카드 실적을 보유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카드 실적 보유란 의미는 6개월간 꾸준히 카드를 썼던 흔적이 있어야한다는 뜻이다.
한마디로 정말 대출 받기 간편하다. 또 하나의 장점으로 은행(점포) 방문없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그래서 상품 이름에 ‘즉시’라는 문구를 붙인 모양이다.
투유즉시대출 상품소개
- 대출한도 : 100만원~5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5.70%
- 대출기간 : 1년 이내, 300만원 초과시 2년 이내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할부방식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최저금리 5.7%라면 필자의 생각에는 비싼 이율이다. 하지만 소액 대출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이용자가 이정도는 감수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가 있다.
단, 이 상품을 신청할 때 신용등급이 1~7등급은 나와야 하며, 경남은행 입출금 통장이 있어야 한다. 입출금 통장이 없다면 24시간 365일 개설 가능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상 끝!
“대출상담 거절 당할까봐 두려운가? 왜?”
홈쇼핑에서 제품을 할부로 살 때를 생각해보자. 우리는 고객이기에 당당하다. 제품 할부 자체도 어떻게 보면 빚이 아니던가? 대출을 해 주는 은행도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고객으로서 대출이라는 상품을 홈쇼핑의 제품처럼 구매할 뿐이다.
그리고 은행은 고객인 우리가 대출이라는 상품을 사 주었을 때, 이자 수입으로 먹고 산다. 오히려 상품을 팔기 위해 대출상담 자체를 감사해 할 것이다.
어깨 펴고, 당당하게 상담받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