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모바일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해 보겠습니다.

     

    핀크 앱을 통해서는 저축뿐 아니라 카드 그리고 대출까지도 받을 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핀크 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등급이 낮아도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에서 진행이 되며 1금융권 비상금대출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단히 받으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소개

    핀크 어플
    핀크 어플

    자격조건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며 소득과 직업에 무관하게 NICE기준 459점 이상의 평점을 보유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 시 대구은행의 심사를 거치기 때문에 아예 소득이 없는 분들의 경우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소득과 직업에 무관한 상품이다 라고 하면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먼저 하게됩니다. 하지만 은행의 경우 4대 보험이 갖추어져 있지 않거나 꾸준히 확인되는 소득이 없는 경우도 무직자로 분류를 하게 됩니다. 따라서 금융상품 이용 시에 직업과 소득에 무관하다는 이야기가 아예 소득이 없는 무직자를 뜻하는 것이 아닌 경우가 많으므로 이 내용은 꼭 은행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4.37%
    • 대출기간 : 5년

    핀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4.37%부터입니다.

     

    또 이 상품은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두 가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상품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 한도가 최대 100만원이 되므로 이점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이너스 상품은 대구은행의 계좌가 필요하므로 참고하십시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으로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행히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므로 본인의 사정에 맞게 이용을 하시면 될 듯합니다.

     

    신청방법

     

    구글플레이를 통해 우선 핀크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바로 화면에서 여러 상품 중에 번개대출이라는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곳을 누르시면 오늘 소개한 핀크 비상금대출과 기타 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핀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최근 비상금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용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