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해 보겠습니다.

     

    금리가 낮은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을 찾아보고 계시다면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중에 통신사 신용등급으로 심사하는 우리은행과 더불어 자격요건이 굉장히 간편하고 만 19세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수 있기 때문에 직장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 무직자분들을 포함한 다양한 분들이 용할수 있는 농협 월원 비상금 대출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소개

    농협 올원뱅크 어플
    농협 올원뱅크 앱

    자격요건

    만 19세이상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개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앞서 소개드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하다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통신등급이란 SKT, KT, LG U+ 3사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을 지칭합니다. 요금납부를 하고 게시다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이용자는 신청이 불가능 하니 참고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3.08%
    • 대출기한 : 3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개개인의 신용이나 현재 부채상황에 따라서 차등하게 최대 한도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금리는 개인마다 차이는 다소 있으나 3.08% ~ 4.30% 정도 됩니다. (2021년 6월 25일기준)

    우대금리를 포함했을때의 금리이며, 우대금리는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 0.50%감면되고, 우량등급 우대 0.5% 우대금리 쿠폰까지 적용하여 최대 0.30%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인데 별도의 거치기간은 따로 없이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영업점에 방문하지않고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먼저 농협의 올원뱅킹 어플을 설치하고 비상금대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 19세 이상의 분들중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입금까지 즉시받을수 있기 때문에 소액이 급하신분들이라면 1순위로 알아봐야할 상품이 아닐까싶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 화면

    최근 비상금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용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