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무료 다운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에 이제 속지말자.

    예전에는 url 앞 부분에 ss와 함께 동영상 고유 주소를 입력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였으나 지금은 유료결제를 해야만 다운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유튜브 동영상과 음원 mp3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있다.

    1그램 플레이어

    단, 개인적 소장용으로 다운받는 것은 가능하지만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는 하지 말자!

     

    스토리야 금융정보
    글, 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균탱이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모든 것을 공유한다는 뜻이다.
    본 블로그의 모든 정보의 정확도가 100% 일 수는 없지만, 콘텐츠 복사 또는 가공을 허용한다.

     

     

    1그램 플레이어 짱이다!

     

    그럼 1그램 플레이어를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간단히 알아보자.

    정말 쉽고 간단하며 제아무리 긴 동영상이라 해도 1분 안에 다운받는 것 같다. 진짜 고마운 프로그램이다. ㅎㅎ

     

     

     

     

    ▲ 네이버에서 1그램 플레이어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를 하자. 설치 단계는 설명하지 않겠다.

     

     

    ▲ 왼쪽 가장 아래 부분의 아이콘을 클릭하자. 그럼, 새창으로 화면 하나가 뜰 것이다.

     

     

    ▲ 새창으로 뜬 화면이다. 왼쪽 메뉴에서 유튜브를 클릭하고 검색창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해보자.

    필자는 우리 갓난아기에게 보여주고 들려 줄 동요을 다운받겠다. Download(Video)라는 글자 아래 클래퍼보드 모양을 클릭하면 다운이 시작된다.

    눈치 빠른 분은 아시겠지만 그 아래 부분의 음표 모양을 클릭하면 MP3 파일로 음원만 다운이 가능하다. 

     

     

     

     

    ▲ 이런 문구의 창이 뜨면 “예”를 클릭하자. 그리고 이 창이 뜨기 전에 개인적 소장만 하라는 공지성 경고의 창도 하나 뜰 것이다. 배포하지 말고 개인적 소장만 하도록 하자. 특히 저작권이 있는 동영상과 음원은 주의토록 하자.

     

     

    ▲ 다운이 되어지고 있다. “아기동요”라는 파일로 다운받는 중이다. 왼쪽에 얼마나 다운이 받아졌는 지도 표시가 된다. 100%가 되면 다운이 모두 받아진 것이다.

    다시 한 번 거듭 정말 고마운 프로그램 1그램 플레이어다. ㅎㅎ

     

    이상으로 1그램 플레이어 관련 포스팅을 마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